기사상세페이지

군의회 박재선 의원, 지역신문의 날 의정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20.06.27 09: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주민의 입장을 대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군의회 박재선 의원, 지역신문의 날 의정 대상 ‘수상’
    주민의 입장을 대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박재선의원 의정대상20200626 -1.jpg

     

    [청해진농수산신문] 전남 완도군의회 박재선 의원이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김용숙)가 주최한 ‘제17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전국에서 발행되는 330여 지역신문사가 회원사로 가입되어 있는 전지협은 지난 2004년 '지역신문의 날'을 공식 제정한 이후, 매년 기념식을 개최해 오고 있다.


    지난 26일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주최한 ‘제17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 대상’을 수상한 박재선 의원은

    완도군의회 행정자치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주민복리증진 및 지역발전의 선구자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주민의 의사가 정책에 적극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큰 노력을 해왔으며, 민의를 대변하는 의회 상 정립에 이바지한 바가 인정돼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어 박재선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늘 현장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지역 주민을 만나 의견을 듣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입장을 대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상은 사)전국지역신문협회가 매년 지역신문의 날을 기념해 중앙회 임원 및 전국 각 시.도협의회 별 추천자 중 수상자 선정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최종 선정해 지역신문대상, 의정대상, 행정대상, 자랑스런 공무원상, CEO대상, 문화예술대상, 사회봉사대상, 자랑스런 지가상 등을 시상해 오고 있다.<광주 조영인본부장, 서부 정완봉본부장, 노화 노경자부장>


    새감각 바른언론 - 청해진농수산신문 www.chjnews.kr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