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19 광양시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기사입력 2019.12.20 13: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광양시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단체 및 체육인에 시상 및 격려
    2019 광양시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청해진농수산신문] 광양시는 지난 18일 광양읍 부루나호텔에서 ‘2019 광양시 체육인의 밤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정현복 체육회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道의장, 市의장, 원로 고문,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광양시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단체 및 체육인에 감사패·공로패를 전달하고 학교체육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에게 상장을 수여해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해 치하하고 격려했다.

    이날 감사상은 농협중앙회 광양시지부가 받았으며 공로상에는 체육회 이사 강창현, 김상미, 정광수가 받았다.

    종목단체장에는 안영헌 이윤수, 김채현, 전무이사에는 탁행지, 신철호, 임근용, 읍면동체육회 상임부회장 박성태, 허준구, 김재봉, 체육부문 외부강사 박지윤, 정경란이 받았으며 학교체육 발전 시상에는 단체 8개 학교와 개인 38명을 대상으로 시상했다.

    정현복 광양시체육회장은 “2019년 한해도 市 체육회를 중심으로 힘을 모아 주신 덕분에 많은 성과를 거뒀다”며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해 묵묵히 맡음 바 자리에서 책임을 다하고 있는 체육인들에게 감사드리고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우리시 체육회가 계속해명맥이 이어갈 수 있도록 체육인 모두가 지혜를 모아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