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순천시, ‘사회복지인의 밤’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9.12.19 14: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순천시 사회복지인들의 따뜻한 동행,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노고에 격려
    순천시, ‘사회복지인의 밤’ 행사 개최

     

    [청해진농수산신문] 순천시는 지난 18일 관내 사회복지 종사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모르 웨딩컨벤션에서‘2019년 순천시 사회복지인의 밤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고 순천시사회복지사협회 와 공동 주최한 행사로 올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복지증진을 위한 수고하는 사회복지종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이날 기념식은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1년 동안의 활동을 담은 영상물상영, 사회복지유공자 표창, 공로패 전달,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후원받은 LG생활건강 생필품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조병철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한 해 동안 사회복지 일선 현장에서 열정을 다해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2020년도에도 지역 내 모든 사회복지인들이 사회복지현장에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도록 사회복지사협회와 사회복지협의회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순천시 김병주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순천시민의 행복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사명감을 갖고 사회복지현장에서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계시는 여러분들의 힘이 없이는 불가능하다”며 “순천시에서는 여러분의 따뜻한 동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회복지사의 처우개선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는 2014년 5월 창립이후 순천시 사회복지시설 지원사업 등 순천시 복지 사각지대 해소 및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