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진아트홀 그룹 ‘천둥번개’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9.10.28 14: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1월 1일 오후 7시, 강진아트홀에서 개최
    강진아트홀 그룹 ‘천둥번개’ 포스터

     

    [청해진농수산신문] 오는 11월 1일 밤 7시 강진아트홀에서 문화가 있는날 공연산책 사업의 일환으로 음악그룹 천둥번개의 콘서트가 진행된다.

    ‘가을과 겨울사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공연은 그룹 천둥번개의 연주로 가을의 향수와 겨울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우리 가요의 명곡들을 주제로 해 진행된다. 김현철의 왜그래, 이문세의 옛사랑, 소녀, 가을이오면, 자전거를 탄 풍경의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조덕배의 꿈에, 신촌블루스의 아쉬움, 최헌의 가을 비, 우산 속, 이선희의 J에게, 김광석의 사랑했지만,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해, 조용필의 단발머리 등을 들려준다.

    음악그룹 ‘천둥번개’는 대학에서 순수음악과 실용음악을 전공한 10명의 젊은 아티스트들이 모여 만든 그룹으로 각자의 재능과 특색, 화음으로 하나 되는 흥겨운 무대를 선사한다. 리얼 브라스 공연 팀으로 대중가요와 재즈, 국악 등 다양한 장르를 가리지 않으며, 지역의 특징에 맞는 편곡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문화소외지역에 투어공연을 계획 중이며, 각종 축제에 참여해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보컬 안현섭, 드럼 홍대현, 베이스키타 김재원, 피아노 박진아, 리더기타 김완혁이 그룹사운드의 현란한 음악의 세계로 안내한다. 이와 함께 테너색소폰 나사랑온누리에, 트럼펫 최주원, 트럼펫 김신혁, 트롬본 유성용, 알토색소폰 임영철이 관악기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