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양시보건소, ‘가족사랑 태교음악회’ 개최

기사입력 2019.09.30 13: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지역사회 기업체들 후원 아름다운 선율로 임신부 행복지수 높여
    광양시보건소, ‘가족사랑 태교음악회’ 개최

     

    [청해진농수산신문] 광양시 보건소는 지난 26일 월드마린센터에서 임신·출산에 대한 긍적적인 인식 제고와 임산부 배려문화 확산을 위해 시 승격 30주년 기념 ‘가족사랑 태교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태교음악회는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소통과 화합의 다채로운 음악공연을 통해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구성돼 참여자들의 호응도가 높았다.

    더불어 광양상공회의소 건우, 동광양농협, 아이통곡 광양점 등 지역사회 기업체들의 후원과 통합보건지원과 직원들의 작은 마음이 더해져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

    한편, 시는 저출산 극복 시책 우수기관으로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고, 시상금으로 유모차 살균기 및 모유 수유실을 설치 운영하고 있다.

    이날 음악회에 참석한 세 아이의 학부모는 “이런 품격있는 음악들을 가까이서 들을 수 있어 감동적이고, 초대해 주어 고맙다”며, “앞으로 광양시가 아이 양육하기 더욱더 좋은 행복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행사가 뒷받침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정희 보건소장은 “광양시의 많은 예비 부부, 부모들이 행복한 결혼, 임신, 출산이 될 수 있도록 시민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시책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