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본지 창간 4주년기념] 발행인 인사말

기사입력 2004.06.30 23: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군민여러분, 향우여러분, 1만 독자여러분!



      본지 창간4주년을 맞이하여 1부 시상식과 2부 완도군(노인)어른회 회원500여명과 장애우100명을 초청한 국악공연 위안행사에 참석하신 신방윤 부군수님, 완도군의회 박업수 의장님을 비롯 많은 기관단체장님, 완도군어른회 임 철 회장님과 회원여러분!


    완도군 장애우 여러분! 완도군여성단체 회원님과 이영호 국회의원 사모이신 박순미 여사와 김종식 완도군수 사모이신 구희영 여사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완도를 지키면서 숭고한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을 위한 공적이 인정되어 “오늘 2004 완도뉴스 참 봉사상” 상패와 부상인 행운의 황금열쇠를 수상하신 다섯 분과 감사패를 받으신 세분들, 그리고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받은 두명의


    학생들에게 1만 독자와 함께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공적이 많은 분들에게 존경하고 감사하는 풍토를 조성하는데 완도뉴스 청해진신문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부 행사로 완도군어른회 회원500여명과 장애우100명을 모시고 국악공연 위안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정성껏 마련한 간식을 드시고 위안공연이 끝나고 가실 때 기념타올을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참석하신 어르신들과 장애우 여러분! 오늘 하루라도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독자 여러분의 한없이 큰사랑을 업고 인터넷 전자신문 완도뉴스와 청해진신문을


    우리 고장에 선을 보인 지 네 번째 해를 맞이했습니다.


    오늘의 청해진신문이 있었던 데에는 독자 여러분과 군민여러분, 향우여러분의 아낌없는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청해진 청정바다와 같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길은 신문지면을 주인께 돌려 드리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역 현안이나 해결해야 할 일에 대한 독자투고 등 우리 고장에 사는 주민․독자, 향우들과 관련되는 일이라면 어떤 일이든 지면에 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본지에 대한 독자들의 소리를 겸허히 수용하는 한편 지역신문 발전을 위해 동참 할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완도뉴스 청해진신문은 독자여러분의 발전기금투자와 자발적인 구독료 납부, 광고게재, 기사제보 및 향우에게 신문 보내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관심은 더욱 발전적인 완도뉴스 청해진신문을 만드는 밑거름으로 삼겠습니다.


    ▶한편, 본지 창간4주년기념 노인과 장애우 600여명 초청잔치에 후원하신 한국국악협회 완도군지부 회원여러분과 황연수, 김명희 명창(광주향우)과 장구춤의 양나나 교수님


    (국제찬양율동 신학대학원),부채춤의 서정자 집사님(애사랑선교단),완도가수 황미순씨,


    태평무의 최현지(중앙초등3학년)양을 비롯 물심양면으로 격려와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에게 1만독자와 함께 본지를 대신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독자, 향우, 주민들의 많은 참여와 함께 “인터넷 전자신문 완도뉴스”와 함께 “청해진신문”은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소외된 이웃과 함께 군민과 장애인의 대변지로 항상 독자 여러분이 반갑게 받아보는 편지가 될 수 있도록 편집자문위원단과 함께 좋은 신문, 정론 애향으로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부자 되시길 기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4년6월22일


                완도뉴스 www.wandonews.co.kr


                청해진신문


                         발행인, 대표이사   김 용 환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