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월)

  • 흐림속초12.5℃
  • 흐림15.3℃
  • 구름많음철원13.9℃
  • 흐림동두천15.3℃
  • 흐림파주14.6℃
  • 흐림대관령7.6℃
  • 흐림춘천14.6℃
  • 구름많음백령도15.3℃
  • 흐림북강릉12.5℃
  • 흐림강릉13.2℃
  • 흐림동해13.3℃
  • 흐림서울17.7℃
  • 흐림인천17.3℃
  • 흐림원주17.0℃
  • 흐림울릉도15.0℃
  • 흐림수원18.0℃
  • 흐림영월15.9℃
  • 흐림충주17.7℃
  • 흐림서산17.4℃
  • 흐림울진14.3℃
  • 흐림청주19.1℃
  • 흐림대전17.5℃
  • 흐림추풍령12.0℃
  • 비안동13.1℃
  • 흐림상주13.6℃
  • 흐림포항14.8℃
  • 흐림군산18.0℃
  • 비대구13.5℃
  • 흐림전주19.2℃
  • 비울산14.1℃
  • 비창원14.4℃
  • 비광주15.5℃
  • 비부산14.1℃
  • 흐림통영13.9℃
  • 흐림목포16.1℃
  • 비여수15.0℃
  • 비흑산도14.0℃
  • 흐림완도16.2℃
  • 흐림고창16.5℃
  • 흐림순천14.7℃
  • 흐림홍성(예)17.0℃
  • 흐림17.8℃
  • 비제주18.7℃
  • 흐림고산18.3℃
  • 흐림성산19.0℃
  • 흐림서귀포19.5℃
  • 흐림진주14.0℃
  • 흐림강화15.3℃
  • 흐림양평16.2℃
  • 흐림이천16.0℃
  • 흐림인제13.4℃
  • 흐림홍천14.9℃
  • 흐림태백8.5℃
  • 흐림정선군12.2℃
  • 흐림제천15.7℃
  • 흐림보은16.2℃
  • 흐림천안18.3℃
  • 흐림보령18.5℃
  • 흐림부여17.9℃
  • 흐림금산15.0℃
  • 흐림17.9℃
  • 흐림부안17.4℃
  • 흐림임실15.7℃
  • 흐림정읍17.1℃
  • 흐림남원16.6℃
  • 흐림장수15.2℃
  • 흐림고창군17.1℃
  • 흐림영광군15.8℃
  • 흐림김해시14.4℃
  • 흐림순창군16.0℃
  • 흐림북창원14.7℃
  • 흐림양산시15.1℃
  • 흐림보성군15.9℃
  • 흐림강진군16.0℃
  • 흐림장흥16.1℃
  • 흐림해남16.9℃
  • 흐림고흥15.8℃
  • 흐림의령군14.4℃
  • 흐림함양군15.5℃
  • 흐림광양시14.7℃
  • 흐림진도군16.5℃
  • 흐림봉화14.8℃
  • 흐림영주13.8℃
  • 흐림문경14.5℃
  • 흐림청송군12.0℃
  • 흐림영덕14.1℃
  • 흐림의성13.0℃
  • 흐림구미13.3℃
  • 흐림영천13.8℃
  • 흐림경주시14.2℃
  • 흐림거창13.5℃
  • 흐림합천14.1℃
  • 흐림밀양15.3℃
  • 흐림산청14.7℃
  • 흐림거제14.5℃
  • 흐림남해14.4℃
  • 흐림14.9℃
KT&G, 더 원 1MG 대나무활성숯 필터로 새로워진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더 원 1MG 대나무활성숯 필터로 새로워진다.

 

KT&G, ‘더 원 1MG’ 대나무활성숯 필터로 새로워진다.


- 패밀리브랜드로서 후속 “더 원 0.5"와 브랜드 아이덴티티 통일, 전국 동시 출시  -




지난 2003년 국산 최초 타르 1mg형 제품으로 출시된 ‘더 원(The One)’이 4년만에 이미지 변신을 꾀한다.




KT&G는 기존 ‘더 원’의 의장과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리뉴얼 ‘더 원 1MG’과 멘솔형 “더 원 후레쉬”를 3월 21일 전국에 동시 출시한다.




이번 ‘더 원’ 리뉴얼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은 초저타르시장에서 시장우위를 확보하고 있는 “더 원”브랜드의 이미지를 일관성 있게 통일시켜 브랜드파워를 강화하기 위해서이다.




새로운 ‘더 원’은 “소비자와의 약속”을 의미하는 Ring(반지)을 메인 심볼로 하여, “더 원 1MG"은 시원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아쿠아 블루 컬러를, “더 원 후레쉬”는 청량감 있는 그린 컬러를 각각 적용해 기존 ‘더 원 0.5’와의 차별화와 함께 세련미를 더했다.




특히 “더 원 1MG”는 대나무활성숯 필터를 적용하였고, 기존의 강점인 부드럽고 깨끗한 맛의 특성은 유지하면서 빨림성과 연량감을 개선하여 품질수준을 높였다.




이로서 브랜드명은 같지만 외관에서는 다소 차이가 있던 모브랜드와 후속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통일시킴으로서 KT&G 대표브랜드 “더 원”의 브랜드파워를 한층 강화시키고자 한 것이다.




지난해 9월 초저타르시장의 변화의 바람을 일으켰던 ‘더 원 0.5’에 이어 이미지통일을 꾀한 “더 원 1MG”과 “더 원 후레쉬”가 앞으로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입력:070403-1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