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완도군 롯데호텔 서울에 수산물 공급

기사입력 2007.03.26 07: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완도군  롯데호텔 서울에 수산물 공급

    롯데호텔 서울과  완도군 우호교류 협약체결


     


    지난 9일 롯데백화점 광주점과 수산물 판촉을 위한 MOU를 체결한 완도군이 또 다시 청정해역에서 생산된 품질이 우수한 완도수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하여 우리나라 최고의 호텔 가운데 하나인 롯데호텔서울과 우호교류 협약을 체결하여 지역 관가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15일 롯데호텔서울에서는 김성진 해양수산부장관과 이영호 의원, 김종식 완도군수, 김부웅 완도군의회의장, 롯데호텔서울 이정열 총지배인 등 각계인사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완도군과 롯데호텔서울간 우호교류 협약을 체결하고, 완도산 수산물로 개발한 각종 웰빙식품 시식회를 가졌다.




    21세기 패러다임으로 떠오른 국민들의 건강문화가 최근들어 수산물을 위주로 하는 웰빙식품으로 해조류, 어패류가 인기를 얻고 있어, 롯데호텔서울에서는 완도군에서 생산되는 김과 미역을 비롯한 각종 해조류와 전복, 돔 등 어· 패류를 이용 신규메뉴를 적극 개발하여 선보이게 되며 이러한 신규메뉴를 롯데호텔서울에서 1개월간 고객에게 판매하게 된다.




     2부 행사에서는 톳나라 최재수 대표이사와 샬롬산업 김정매 대표, 전라남도 해양바이오연구원 조영철 과장이 해조류 기능성 식품 개발 설명회를 가졌으며, 기능성 식품으로 전복을 이용한 전복스테이크, 전복죽, 전복환, 전복시리얼과 톳을 이용한 톳샐러드, 톳국수, 톳수제비, 톳환, 김을 이용한 해주(海酒)등 수산물을 이용하여 개발된 기능성 제품이 참석자들에게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롯데호텔에서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청정해역의 맛과 품질이 우수하고 뛰어난 완도산 수산물을 이용한 신규메뉴와 기능성식품을 국민들에게 건강식품으로 판매 고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식 군수는『우리나라 최고의 호텔인 롯데호텔서울과 완도군이 우호교류 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은 그동안 수산물 판촉중심의 세일즈 행정이 결실을 맺은 결과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수산물이 국민의 건강식품으로 소비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호텔서울 지하1층 매장에서는 업무협약 체결식과 더불어 완도의 특산물전이 열려 1주일간 완도수산물을 외국인 바이어와 국내 기업체 고객 등을 대상으로 시장개척과 판촉행사를 개최한다.


    입력:070320-26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