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영호 당선자 5월 6일 국회의원 등록

기사입력 2004.05.25 08: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개정선거법에 따라 5월10일 선거사무소 폐쇄
       지역민의 소리를 소중히 듣는 다양한 채널 가동


      17대 국회의원선거 강진군·완도군선거구 이영호 당선자는 지난 5월6일 국회 사무처에서 국회의원 등록을 마쳤다. 이 당선자가 받은 국회의원 배지번호는 '108번' 이었다.  등록을 마친 이 당선자는 앞으로 농림해양수산분과에서 활동을 희망하였다.
    "지역민들의 여망에 부응할 수 있는 베스트의원이 되겠습니다"며 활짝 웃었다.
    17대 국회의원임기는 5월30일부터 시작되므로 아직 의원회관이나 보좌관은 미배정 상태이다.
      선거이후 이 당선자는 심야고속이나 야간열차에서 새우잠을 자며 서울과 지역구를 오가며 당선인사와 각종 행사참석 및 방송에 출연하느라 선거 때 보다 더 분주한 일정으로 "그동안 전화, 서신 등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으나 아직 인사를 못드린 분들이 많아 매우 죄송한 심정"이라며 열심히 일하여 지역발전을 앞 당겨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개정선거법에 의하면 선거사무소를 5월15일까지 폐쇄해야 하는 만큼, 이 당선자도 그동안 선거 회계처리 및 의원등록업무 등을 위하여 운영하였던 선거사무소를 5월 10일자로 폐쇄하였다. 그러나 선거법이 허용하는 범위에서 지역민들의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가동할 예정이다. 임기 중 공약사항 이행 및 지역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의견청취를 위하여 공무원이나 기관단체를 직접 찾아다니며 직원들과의 적극적인 의견 수렴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하여 5월10일에는 강진농협조합장단과 간담회를 갖고 농협 현안문제와 발전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였다. 향후 군청, 해양사무소 등 각급 기관단체의 직원들과의 간담회 일정도 협의중이라고 한다. 이 당선자의 권위주의를 파괴한 적극적이고 의욕적인 자세에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가 크다.
    ▶ 이영호 국회의원 당선자  연락처 : 휴대폰 011-624-0205
       홈페이지 :www.basemi.net  이메일 basemi@hanmir.com
    <기동취재>  040511-0517자

    backward top home